hyunbin fragrance

ヒョンビン大好き、好きなものだけを書いてるブログです♪

PREV | PAGE-SELECT | NEXT

≫ EDIT

スポンサーサイト


| スポンサー広告 | --:-- | comments(-) | trackbacks(-) | TOP↑

≫ EDIT

空間公示

그.사.세 시청 잘 하고 계시지요^^?

안녕하세요
현빈공간 입니다.

우리 공간 가족 여러분들~

들이  

시청 잘 하고 계시지요^^?

진정 그들이 원하는 방향이 있고 생각이 있다면 그에 맞는 대안을 갖추어 이야기 할 수 있는,
미덕이 아직 인터넷 상에서는 매우 부족한게 현실이니까요^^

대안이 없는 딴지는 걸기 쉽고,
대안이 없는 비판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어떤 기사나 평가를 내릴 지라도,
우리는 우리의 눈으로 우리가 직접보고 나서 우리가 느낀 그대로만을 생각할 수 있는...
저와 공간 가족 여러분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방송을 보시고 나서 미흡했던 점이나 개선이 필요한 점들은,
남들보다도 더 빠르게 말씀해주시는게 저희 공간 가족분들이 해주실 일이기도 하지요^^

아무런 대안도 없는 비판처럼,
무조건 적인 칭찬도 독이 되기 마련이니까요^^

장성하게 잘자란 나무는,
비바람등과 같은 고초 속에서 수 많은 인고의 시간을 거쳐야만이 올바르게 자라는 법이거든요.

그냥 배우 "현빈" 이 아닌,
대배우 "현빈" 으로써 거듭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라고 생각 합니다.

우리는 그저 남들의 이목에 휘둘리지 않고,
우리가 스스로 생각하고 판단하여~
우리가 좋아하고 써포트 하는 "현빈" 만을 생각 하자구요^^

그리고 이왕이면~
저희가 좋아하는 현빈氏가 나오는 작품이니 만큼,
작품 자체가 괜찮다고 생각 되시면 주변 분들에게도 널리 홍보 하셔서~
작품의 시청률이나 평가도 좋게 나오면 더없이 좋겠지요 ㅎㅎ

그리고 현빈氏 뿐만 아니라,
그.사.세 에 나오시는 모든 배우 분들도 같이 응원하고 써포트 하실 수 있는
저와 우리 가족 분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도 이번주 부터는,
현빈 과 그.사.세 및 이 공간이 더욱더 빛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한 주의 시작 되시구여~
이 공간 안에서 영원히 행복하시길 빌며~~

이상!!
현빈공간 이었습니다.


視聴よくしていらっしゃいますね^^?

こんにちは
ヒョンビン空間です.

私たち空間家族みなさん~
彼らが住む世の中
視聴よくしていらっしゃいますね^^?

本当彼らの願う方向があって意向があったら彼に当たる代案を取り揃えて話すことができる,
美徳がまだインターネット上では非常に不足なことが現実だからです^^

代案のないまたはかけやすくて,
代案のない批判は誰もできます.

世の中でどんな記事や評価を下しても,
私たちは私たちの目で私たちが直接補で出て私たちが感じたそのままのみを思うことができる...
私と空間家族みなさんになったらと思います^^.

もちろん放送を見てから充分でなかった点や改善の必要ないくつかの点は,
他人達よりももっと早くおっしゃってくださるのが当空間ご家族たちがしてくださる仕事でもありますね^^
何らの代案もない批判のように,
無条件的な褒め言葉も毒になるものと決まっているからです^^

成長するようによく育った木は,
雨風等のような苦楚の中で数多い忍苦の時間を経ると正しく育つものですよ.

そのまま俳優 "ヒョンビン" がない,
大俳優 "ヒョンビン" として生まれかわるための一つの過程だと思います.

私たちはただ他人達の耳目にフィドルリだなくて,
私たちが自ら思って判断して~
私たちが好きでサポートする "ヒョンビン" ばかりを思おう^^

そして已往なら~
私どもが好きなヒョンビン氏が出る作品だから位,
作品自体が大丈夫だと考えられれば周辺方々にも広く広報して~
作品の視聴率や評価も良く出れば大変良いですね

そしてヒョンビン氏 だけでなく,
クサセに出るすべての俳優方々も一緒に応援してサポートなさることができる
私とうちの家族方々になったらと思います^^


私も今週からは,
ヒョンビンがクサセの及びこの空間がより一層輝くようにします.

皆幸せな一株の始まるし~
この空間の中で永遠に幸せになるように祈って~~

以上!!
ヒョンビン空間引き継ぎました.



スポンサーサイト

| 彼らが生きる世界 | 16:24 | comments:0 | trackbacks(-) | TOP↑

COMMENT















非公開コメント

PREV | PAGE-SELECT | NEXT

